회사명: 제철 동네 앞바다
기업 철학: “바다의 선물, 세상의 행복”
- 우리는 바다가 주는 최고의 선물을 공유함으로써 세상에 기쁨과 건강을 전달합니다.
슬로건: “바다의 신선함을 당신의 식탁까지”
( 이 슬로건은 '제철 동네 앞바다’가 제공하는 신선하고 고품질의 해산물을 강조하며, 고객들에게 바다에서 바로 온 듯한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미션: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최상의 수산물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 경험을 선사합니다.
비전: 최고의 해산물 프랜차이즈로 성장하여, 지역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선도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목표:
- 지속 가능성: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며 지속 가능한 수산업을 추구합니다.
- 지역사회 기여: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합니다.
- 고객 만족: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의 기대를 초과합니다.
- 혁신: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서비스 혁신을 통해 업계를 선도합니다.
- 교육: 직원들과 가맹점주에게 지속적인 교육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업 정신과 목표들이 '제철 동네 앞바다’의 성공적인 미래를 위한 튼튼한 기반을 마련해 줄 것입니다.
이 비전과 목표들이 우리 사업에 잘 부합되길 희망합니다.
'바다자리 브랜드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산물을 기반으로하는 외식 프랜차이즈는 왜 없을까? (0) | 2024.05.21 |
---|---|
후쿠시마 원전처리수에 관한 수산업 관련 종사자의 대책 (0) | 2023.07.02 |
모든 비지니스는 브랜딩이다. 12회차 Empathy (0) | 2023.05.30 |
'바리피플'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0) | 2023.05.25 |
'바다자리' 브랜드 스토리 (0) | 2023.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