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는 우리 브랜드로 인류에 공헌하겠다.

2. 나는 직원 개개인 혹은 고객 개개인의 차이를 존중 하되 차별 하지 않겠다.

3. 나는 직원들의 시간외 시간을 존중하며, 직원들의 개인사 혹은 사생활에 관여 하지 않겠다.

4. 나는 세금을 성실히 납부 할 것이며, 근로기준법 그리고 식품위생법 등 법률을 준수 할것이다.

5. 나는 끊임없이 고객관점에서 생각할것이고, 외부 고객만큼 내부 고객인 임직원을 존중 할 것이다.

6. 나는 회사의 성장을 통해 고용을 창출할 것이고, 기업인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 할 것이다.

7. 나는 부당한 대우에 대해 스스로를 보호 할 것이며, 나의 협력업체에도 부당한 대우를 하지 않을 것이다.

8. 나는 공부하는것을 게을리 하지 않을것이며, 회사를 성장시키고, 임직원들과 함께 성장할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9. 나는 재무적 손해를 보더라도 브랜드의 본질적 가치를 훼손시키지 않을 것이다.

10. 나는 앞으로도 이런 태도를 유지할 것이고, 훌륭한 사장이 되기위해 정성을 다 할 것이다.

2023.05.10

바다자리 대표이사 권도형. 

+ Recent posts